본문 바로가기

SkyBridge Capital. 이더리움 펀드 시작, 이더리움 ETF도 신청할 것

#이더리움 #ETF #비트코인 #SkyBridge Capital #Bitcoin ETF #Ethereum fund

SkyBridge Capital의 Anthony Scaramucci는 이더리움 펀드를 시작하고 ETF도 신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kyBridge Capital의 CEO인 Anthony Scaramucci는 개인 이더리움 펀드를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암호 화폐 투자자는 SkyBridge Capital은 이번 주 팟캐스트에서 이더리움 ETF를 신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kyBridge Capital은 지금까지 암호 화폐 및 비트코인에 약 5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SkyBridge Capital의 CEO, Anthony Scaramucci는 이번 주 팟캐스트에서 그의 투자 회사가 7월 1일에 개인 이더리움(ETH) 펀드를 시작하고 비트코인에서 분기되는 이더리움 교환 거래 펀드 (ETF)도 신청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투자자는 화요일에 게시된 The Scoop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SkyBridge Capital의 암호 화폐 확장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7월 1일 우리는 개인 이더리움 펀드를 원한다면 이더리움 펀드를 시작합니다. [...] 우리는 이더 리움을위한 ETF를 신청할 것입니다. . " Scaramucci가 말했다. 그는 출시 또는 목록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이더 리움 네트워크의 기본 토큰 인 이더는 시장 가치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암호 화폐입니다. 그것은 동부 표준시 오전 11:19까지 24 시간 동안 $ 2,117에서 1.2 % 정도 하락했습니다. CoinGecko 데이터 에 따르면 5 월 초 최고치에서 약 50 % 하락했지만 작년 이래로 거의 900 % 상승했습니다.

Scaramucci는 또한 SkyBridge Capital이 화요일에 에테르, 비트 코인 및 기타 코인을 지원하고 연결된 공개 거래 자산을 포함하는 디지털 혁신 ETF를 신청하고 발표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SkyBridge Capital은 올해 초 비트 코인 ETF를 신청했으며 약 5 억 달러 상당의 코인을 투자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는 아직 비트 코인 ETF를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비트 코인이 디지털 금이라고 믿는 스카라 무치는 팟 캐스트에서 "작년 5 월에 '우리는 언제 ETF를 가질 것인가'라고 물었다면 지금 쯤이면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는 미국이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선두 주자라는 지위로 인해 비트 코인 및 기타 도전 요소의 부상에 대해 미국이 더 수용적이고 더 빠르고 긍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전 백악관 관리인 Scaramucci는 또한 SkyBridge가 기존 비트 코인 및 암호화 관련 자금을 계속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