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 및 스펙 디자인 색상

카니발 하이리무진 4세대 가격 및 스펙 디자인 색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11월에 새로 출시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2021 4세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대급 디자인으로 나온 카니발 4세대의 더욱 넓은 공간을 방탕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에 편의사양을 적용한 하이리무진 버전이라서 앞으로 엄청난 판매량이 기대되는 모델입니다. 가격은 6066만원부터 라고 하는데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4세대 스펙 및 연비

현재는 가솔린 3.5 7인승과 9인승 모델 먼저 출시되었고 앞으로 디젤모델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은 5,200 전폭은 1,995이며 사이드스텝 포함한 전폭은 2070. 전고는 2,045 입니다.

배기량은 3,470cc 이고 타이어크기는 19인치입니다. 기타 스펙은 위의 스펙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옵션사항은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ADAS), 전방 충돌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차로 유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보조, 후측방 모니터(BVM), 서라운드 뷰 등 다양한 첨단 편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4세대 디자인 및 색상 (외부)

이번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디자인이 역대급인데요. 전면부에는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하이루프 프론트 범퍼가드가 채택되어서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또 후반부에는 하이루프 LED 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스텝으로 승하차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오로라 블랙펄 두가지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4세대 인테리어 및 색상 (내부)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4세대는 실내 내장재도 새롭게 바꿨는데요. 하이 루프를 적용하면서 기본 모델 대비 헤드룸이 최대 291mm 높아졌고 이는 더욱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내장 컬러는 현재 코튼 베이지 인테리어 색상을 제공합니다.

운전석에는 운전 자세 메모리 시스템은 물론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과 1열, 2열 냉/온 컵홀더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실내에는 하이리무진 전용 LED 룸램프와 앰비언트 무드램프가 탑재되어 은은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또 승객의 시야를 고려하여 탑재된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와 HDMI / USB 포트, 스마트 미러링 등의 기능을 지원하고 2열, 3열 독서등. 220V 인버터도 제공됩니다. 편의성에 집중한 노력의 흔적이 보이네요.

2열 3열 독서등

그리고 빌트인 공기청정기가 탑재되어서 차량 내부의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4세대 가격 및 옵션표

판매가격은 9인승 모델은 6,066만원, 7인승 모델은 6,271만원 부터입니다. 외장 컬러를 스노우 화이트 펄 색상으로 선택시 8만원이 추가되며, 스마트 커넥트 & KRELL 프리미엄 사운드 옵션 적용 시 각각 150만원, 157만원 추가. 프리미엄 팩 추가시 120만원, 126만원이 추가됩니다.

그리하여 기아차 홈페이지 견적서비스에서 풀옵션으로 적용시 대략 65,712,000원 (인지대, 취득세 등 총 포함 금액은 69,970,773원) 정도 견적이 나오네요.

 

 

이상으로 기아자동차의 최신 인기 차량인 카니발 하이리무진 2021 4세대에 대한 가격 및 스펙 등 모든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잘 알아보신 후에 마음에 드시는 좋은 차량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